모바일 마케팅 성공 전략

2020. 7. 20. 14:50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 성공 전략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작동 중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데이터베이스에 숫자를 추가할 때 윤리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웹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당신이 제공한 특정 코드를 사용하여 당신에게 문자를 보내게 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고객에게 무작위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시간을 끌 때 당신의 고객들에게 전달할 주제적이고 적절한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중요하다.


무작위 메시지는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고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그들에게 유리하지 않다면 당신은 실제로 고객을 잃을 것이다.


고객들은 친한 친구들로부터 받을지도 모르는 교활하거나 재치 있는 글을 원하지 않고 유용한 정보를 원한다.




목표 시장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고객들의 욕구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그리 멀리 가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찾고 있는 것을 해독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들에게서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그러므로, 당신이 고객을 처음 만났을 때, 당신은 그들이 정확히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아내도록 노력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 이해하기 쉬운 짧은 메시지를 사용하십시오.


주의 기간이 짧으므로 회사 이름이 포함된 짧은 메시지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목적으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은 돈을 투자하는 것만큼 쉽다.


매력적이고 호소력 있는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은 꽤 어려울 수 있다.


모바일 사이트가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하려면 자격을 갖춘 전문 인력을 확보하십시오.




소셜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항상 경쟁에서 한 걸음 앞서야 한다.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고객은 외부의 힘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여러분이 노력하지 않고 고객을 잃거나 얻는 원인이 될 수 있다.


기술은 고객 선택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변화에 대응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으로 새로운 유형의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계획이 얼마나 많은 추가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그 지속 기간을 기준으로 성공 여부를 측정하십시오.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할 때는 성공적인 장기 캠페인에 사용한 공식을 따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가능성의 세계를 불러오지만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금방 자극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모바일 마케팅을 막 시작할 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이 조언들을 현명하게 사용하라.


당신은 확장된 고객 기반과 당신의 사업이 추구해야 할 몇 가지 흥미진진한 새로운 방법들로 보상을 받을 것이다.